제주도에서 광명까지 머리하러 갈만큼 대한민국 최고라고 하고싶은 미용실이람니다.
미용실이라고 표현하기도 죄송스러울만큼(개인적으로는 "머리결 연구소"라고 칭해야 옳을것 같습니다)
늘상 손님을 위해 어떻게 하면 마음에 꼭 드는 모습으로 손님을 거듭나게 해드릴 것인지와
무엇이 필요한지 연구에 끈임없어 시간과 금전을 투자하는 모습을 보면 진심으로 존경스럽고 대단하다는 말만 나오게되는 원장님이십니다.
진정 제주도에서 머리하러 가면서도 시간과 돈이 전혀 아깝지않고 감사 또 감사한 마음뿐이람니다. (땡처리 비행기로^^)
또한 지금 제주도에서 저의 주위분들이 "그 원장님 제자분이라도 제주도에 분점을 내시라고 부탁 좀 해봐" 라고
할만큼 저의 주위분들이 인정하는 멋진 훌륭한 원장님의 시술을 받을수 있다는 것이 너무 행복하고 자랑스럽습니다.
꼭 건강관리 잘 하셔서 저의 영원한 머리 주치의가 되어주시길 부탁드립니다.
머리 스타일을 살리는데 가장중요한 컷트를 대한민국에서 가장 잘 하시는 원장님인것은 직접 경험해 보시분은 알것 같습니다.
머리 영양도 그 어느 미용실보다 좋은 제품으로 저렴하게 손님들에게 제공해주시다 보니 진정 완전 강추람니다.
머리 염색도 손님들 개개인의 얼굴색과 스타일에 맞에 어찌 그리 선정을 잘해주시는지 한번 하시면 단골 될 수 밖에 없게 만드는 마력이 있담니다.
머리 파마 또한 윤기와 부드러움을 간직할 수 있도록 만들어주는 원장님만의 특별한 기술 또한 강력 추천합니다.
이렇듯 모든 면에서 부족함 없이 잘하시는데도 불구하고 지금도 끈임없이 공부와 연구로 매진하시는 모습이 진심으로 존경스럽습니다.
그리고 제주도로 돌아오는 내내 원장님의 공부하시고 연구하시는 모습을 보면서 제 스스로가 많은것을 느끼고 배우며 제주로 돌아온답니다.
그러다 보니 머리하는 별과의 인연이 벌써 10년이 훌쩍 넘었네요.
광명에 살때도 제주도 까지 이사 와서도 다른곳을 갈수 없을만큼
모든 면에 다방면으로 훌륭하신 우리 원장님 진심으로 감사드림니다.
마음도 몸도 늘 건강하시고 행복하십시요~.~
1개월후에 뵈어요^.*